Sun Aug 03 11:20:00 UTC 2025: ## 손흥민 토트넘 고별전? 이강인, 서울월드컵경기장 찾아 응원
**박윤서 기자** |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에이스 이강인이 손흥민의 토트넘 홋스퍼 고별전 가능성이 높은 경기를 직관하기 위해 서울월드컵경기장을 찾았다.
3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는 2025 쿠팡플레이 시리즈 2차전으로 토트넘과 뉴캐슬 유나이티드의 경기가 펼쳐지고 있다. 현재 전반전이 진행 중인 가운데, 토트넘이 브레넌 존슨의 선제골로 1-0으로 앞서고 있다. 존슨은 골 세리머니로 손흥민의 ‘찰칵’ 세리머니를 따라하며 존경심을 표했다.
이날 경기장 전광판에는 이강인의 모습이 포착되어 팬들의 환호를 받았다. 이강인은 선배 손흥민을 응원하기 위해 경기장을 방문한 것으로 보인다.
이번 뉴캐슬전은 손흥민이 토트넘 유니폼을 입고 뛰는 마지막 경기가 될 가능성이 높다. 손흥민은 지난 2일 기자회견에서 올여름 팀을 떠나기로 결정했다고 깜짝 발표하며 팬들을 놀라게 했다. 구체적인 시점과 행선지는 밝히지 않았으나, MLS의 LA FC 이적설이 유력하게 제기되고 있다.
손흥민의 갑작스러운 이별 발표에 팬들은 아쉬움을 감추지 못하고 있으며, 그의 마지막 토트넘 경기 가능성이 높은 이번 경기에 더욱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